반품 정책
1. 반품 가능한가요?
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
반품은 받으신 날로부터 1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지불해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2. 반품 방식
– [반품 요청]이라는 제목으로 주문 번호와 함께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당사 고객 서비스팀이 고객님의 반 품을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– 상품 상태, 포장, 가격 태그 및 영수증은 기존 판매 상태로 반품해주셔야 합니다.
– 상품의 원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최종 검사를 실시한 후에 반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3. 반품 조건
– 상품에결함이있는경우
– 반품된 상품은 원래 포장과 동일하게 새 상품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. 닳거나, 손상이 있거나, 찢기 거나 변형된 제품은 반품이 어렵습니다.
– 당사와 미리 연락하지 않고 반송하는 경우는 반품이 어렵습니다.
4. 반품 주소
주문 정보를 포함한 메일을 당사 고객 서비스 전화 010-8311-9487 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24시간 이내 회신해드리겠습니다.
환불 정책
결함이 있는 상품의 경우만 반품 가능합니다.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송장번호를 알려주셔야 상품을 받은 즉시 환불해드립니다.
환불 방식: 고객님이 지불한 결제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 예를 들어,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동일한 신용카드로 환불해드립니다. 제품상태: 반품된 상품은 반드시 포장을 포함하여 상품을 수령할 때와 동일 해야 합니다.
환불신청 문의 TEL: 010-8311-9487
비용: 개인사유로 반품하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PS. 반품하실 때 반드시 당사 고객 서비스센터로 문의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. 당사와 연락없이 반품된 건은 무효처리 됩니다.